8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에서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The 16th Int’l Organic & Natural Trade Fair for Korea 2017)가 개최된다.
[용인시 소비자저널=김도언 기자] (사)한국유기농업협회 주최, 月刊친환경과 (주)월드전람 주관으로 열리는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는 ‘Natural Week’라는 전시 타이틀 아래 △2017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7 서울발효식문화전 △2017 귀농귀촌체험학습박람회가 동시 개최된다.이는 국내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유기농 전문 박람회로 새로운 판로개척과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구매력 있는 해외 각국 바이어를 초청하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친환경 및 유기농 관련 업체는 품목 및 인증과 상관없이 자연주의와 건강과 관련된 모든 제품들은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참관객과 관련업계 종사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Natural Week’ 제16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박람회에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동시 개최되는 행사를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organicsh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