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소비자저널=박지상기자] 용인특례시 수지구 죽전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명규)가 ㈜hy 미금점과 협약을 맺고 홀로어르신 33가구에 건강음료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hy 미금점은 오는 11월까지 대상 가구를 한 주에 두 번 방문해 건강음료를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기로 했다. 건강이나 주거환경에 특이사항이 발견되면 즉시 동에…
[일:] 2023년 05월 11일
보라동, 지보체서 취약계층 어르신 위해 ‘찾아가는 이불 세탁 서비스’
[용인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 용인특례시 기흥구 보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이불 세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9일 주거가 취약하거나 장애, 고령 등으로 혼자서 이불 세탁이 어려운 어르신 8가구를 방문해 이불 3~8채씩을 수거하고, 그동안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차렵이불과 요…
“윤석열 1년, 1년이 10년같았다…. 못살겠다 갈아엎자”
-용인지역노동단체,장애인, 인권운동, 교사, 여성, 진보정당이 모여 윤석열정부 취임 1년을 맞아 기흥역에서 촛불을 들었다.- ▲사진=용인지역노동단체,장애인, 인권운동, 교사, 여성, 진보정당이 모여 윤석열정부 취임 1년을 맞아 기흥역에서 촛불 집회를 하고 있다. 집행위 제공 ⓒ용인소비자저널 “윤석열 1년 1년이 10년 같았습니다. 윤정권은 양회동 동지가 돌아가신 뒤에도 저희 용인지대 사무실을 압수수색하는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밖에 나가서는 사고치고 안에서는 노동시간을 69시간하라며 말도안되는 퇴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