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자원봉사센터, 서울의과학연구소서 3천만원 후원

– 지난해 맺은 사회공헌 협약 따라…“내달 사랑나눔 김장축제 재료비로 써달라” –

▲사진=이상일 용인특례시장(왼쪽)이 30일 후원금을 기탁한 이경률 서울의과학연구소 총괄의료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최규태 기자]  용인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상일)는 30일 서울의과학연구소(총괄의료원장 이경률)가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재료비로 써달라며 3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용인특례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이사장인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을 비롯해 이경률 서울의과학연구소 총괄의료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의과학연구소의 후원금 전달은 이번이 두 번째다.

연구소는 지난해 10월 양 기관이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직후에도 1565만원의 김장 재료비와 1435만원 상당의 안전 우의와 장갑 등을 후원했다.

센터는 다음 달 개최 예정인 ‘2023 용인 사랑나눔 김장축제’의 재료비로 이번 성금을 활용할 방침이다. 행사에서 만든 김치는 홀로 어르신 등 취약계층 740가구에 나눌 계획이다.

이상일 이사장은 “서울의과학연구소가 지난해에 이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용인시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서울의과학연구소가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률 총괄의료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지역사회 공헌 방안을 고민하며 꾸준히 동행하겠다”고 말했다.

검사 전문기관인 서울의과학연구소는 기흥구 영덕동에 소재하고 있다.

Previous post 죽전3동, 하늘정원과 1인 가구 복지대상자 생일 꽃바구니 후원 협약
Next post 용인특례시, 다음 달 용인와이페이 인센티브 10% 지급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