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 2022년 6월 ‘SPC GFS’ & 베이커리전문점 ‘파운야드’의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용인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6월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의미 있는 나눔의 소식을 전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한 ‘SPC GFS’는 플라스틱컵 18BOX를, ‘SPC GFS’ 물류고객사인 베이커리 전문점 ‘파운야드’에서는 케이크 50개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 후원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였다.
‘SPC GFS’ 상무 이영석(왼쪽에서 두 번째)은 “2022년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 일상생활이 다시 재개되는 시점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분들께 작지만 의미 있는 지원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후원물품 수령 당일인 6월 3일(금),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50명의 어르신들께 후원물품 케이크를 전달해드렸다. 케이크를 수령한 목○영 어르신은 “어려운 형편에 있는 사람을 잊지 않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니 감사드린다.”라는 말을 전했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은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단계에 있는 만큼 경제·정서적으로 어려워하는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복지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