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꽃메디(대표자: 양승모) 꾸준히 기흥무한돌봄네트워크팀에 성인용기저귀 후원, 용인시청에도 성인용기저귀 후원 등 지역사회에 온기와 사랑을 전달.-
-작지만, 꾸준히 돕고 더불어 살아가고 싶은 마음-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성인용기저귀 사업을 운영하는 양승모(사진)씨는 2018년부터 기흥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의 인연으로 꾸준히 성인용기저귀를 후원한 기업이다. 양승모(사장)은 “2018년부터 좋은 뜻으로 꾸준히 후원을 하게 되었다. 성인용 기저귀의 경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 가격이 부담이 되고, 성인용기저귀를 후원하는 곳이 적다고 생각하여 2021년부터 기흥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용인시청에 후원하게 되었다. 비록 영세기업이라 많은 수량을 후원하지는 못하지만, 앞으로도 같이 성장해간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후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덕분에 성인용 기저귀 비용 걱정 줄어들어…
처인구에 위치한 대상자 A씨는 병원에서 입원생활을 하고있는 와상환자다. 그는 “간이식 대기 중에 갑작스런 간이식을 받게 되어 입원생활을 하게 되었고, 와상생활을 하게 되어 성인용기저귀가 필요하여 용인시무한돌봄센터에 신청하게 되었다.”, “비용문제 때문에 기저귀를 구하지 못해 걱정했는데, 덕분에 입원생활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후원자 분께 감사하다고 전달 해 달라”고 하였다.
*사회공헌에 참 뜻을 품고 후원해 주시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은 “사람꽃메디 같은 사회공헌의 의지를 가지고 있는 여러 후원처에게 이 자리를 빌려 언제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러한 업체의 소개를 통해 용인시에서 좋은 뜻을 가진 분들이 많다는 것을 다음에도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기흥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생계, 주거, 의료, 교육, 고용 등 복합적 문제를 가지고 있는 위기가정 및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자립 및 건강한 가정을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대상자모집은 상시이며, 무한돌봄센터는 용인시내 용인시청에 위치한 용인시 무한돌봄센터, 용인시기흥노이복지관에 위치한 기흥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에 위치한 수지무한돌봄네트워크팀, 용인시처인장애애인복지관에 위치한 처인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있다.
문의 : 김혜주 민간사례관리사(☎070-4908-9913)
[용인시 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