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용 대표 맛집 탐방 남양주 호평동 ‘신카이 초밥집’

[용인 소비자 저널]

-박주용 대표 맛집 탐방 마흔 아홉 번째 이야기-

오늘도 찾은 곳은 가성 비가 좋은 초밥 맛집 이다. 이곳은 점심 초밥 세트 메뉴가 7,000원 너무 저렴해서 살짝 의심이 생길 정도였다. 과연 어떤 식으로 음식이 나올지 사뭇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매장은 약 40명이 한번에 들어와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에 규모이고 일본 정통 분위기를 내기 위해 많이 노력한 흔적이 느껴졌다.

▲사진=남양주 호평동 ‘신카이 초밥집 전경 ⓒ용인 소비자 저널

초밥 세트 7,000원 과연… 의심과는 달리 초밥 맛도 훌륭하며 죽과 우동에 셀러드 새우 튀김까지 그동안 다녀본 초밥 전문점 중에서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고 인정 할 수 밖에 없었다. 다른 초밥 전문점은 초밥이 10pcs 정도가 나오지만 이곳은 8개 하지만 죽이나 우동 튀김이 세트 가격에 포함 되어 있는 것이 다른 점 중에 하나 이다.

▲사진=’신카이 초밥집’ 7,000원 초밥 세트 메뉴 ⓒ용인 소비자 저널

일반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가성 비도 좋으면서 맛도 좋은 식당이라면 홍보를 하지 말라고 해도 자연스럽게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단순이 저렴하기만 하고 음식에 질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런 집은 소비자들에게 많이 사랑을 받아 마땅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Previous post 시민안전 위해 방범용 CCTV 770대 추가 설치
Next post 용인 맛집 탐방 ‘육앤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