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초강국의 길 컨퍼런스’ 성료

▲사진=블록체인 초강국의 길 컨퍼런스를 알리는 포스터 ⓒ강남 소비자저널
[용인시 소비자저널=최규태 기자] 지난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많은 기업가와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블록체인 초강국의 길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는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이상민 의원 주최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연합회가 주관한 행사로 ‘블록체인 혁명, 유니콘밸리의 성공조건’이라는 소제목으로 진행되었고, 좌장으로는 한동수교수(KAIST)가 나섰다.

‘4차 산업혁명의 트러스트 시티, 블록체인 유니콘밸리’에 대해 ▲홍준영 의장(사,한국핀테크연합회), ‘초연결 사회, 물리적 보안을 넘어 논리적 보안의 시대로’에 대해 ▲공경식대표(나무플래닛), ‘블로체인의 혁명! 유니콘밸리의 성공조건’에 대해 ▲김종현PM(과학기술정보통신부) ▲안찬식변호사(법무법인 충정) ▲한호현교수(경희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최예준대표(블록체인OS 보스코인재단) ▲정유신센터장(핀테크지원센터) ▲홍준영의장(한국핀테크연합회) 등이 각각 발표했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에 국회의원, 행사에 관계된 기관 뿐 아니라 관심있는 다양한 군의 기업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미래에 사용될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가졌다.

동서아프리카무역공사 대표로 참여한 송우선 사무총장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줄 몰랐다.”면서,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이 산업 전반에 사용될 수 밖에 없다면, 선(善)하고 긍정적인 측면에서 많이 발전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래는 컨퍼런스 관련 사진들>

▲사진=컨퍼런스를 마친 후 기념촬영 ⓒ강남 소비자저널

 

 

 

 

Previous post “용인중앙시장의 매력 ‘라이브방송’에서 만나세요” 
Next post 박주용 대표 맛집 탐방 구리시 ‘스시쟁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