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하고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 성료

▲사진=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에서 공직부분 대상을 받은 용인시청 이길영 실무관 ⓒ용인시 소비자저널
[용인시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대한민국인물대상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목)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하고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시상식은 ▲유로저널한국본사 ▲새한일보 ▲전국NGO단체연대가 주최하고, ▲노웅래의원사무실 ▲대한민국인물대상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15년 동안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들을 각계각층에서 발굴하여 시상을 해 왔다.

특히, 용인시청공원녹지과 이길영실무관(이하 이실무관)은 ‘공직에 종사하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원녹지 조성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자랑스런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이 실무관은 “새한일보에서 준비해 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2006년에 용인시에 들어와서 산림과, 공원과, 녹지과 등 여러 과를 거치면서 지금은 공원과를 근무하고 있고, 앞으로 용인시의 산림, 공원, 녹지분야 등 가리지 않고 맡은 바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에서 공직부분 대상을 받은 용인시청 이길영 실무관이 활짝 웃고 있다. ⓒ용인시 소비자저널

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오래도록 시상식을 해 오면서 인물대상을 받은 분들이 사회에 더 많이 기여하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