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소비자저널=최규태 기자]
(주)백강방수콘크리트연구소(대표이사 박선미, 이하 박 대표)는 지난 14일(목)~17일(일)까지 서울시 삼성동 소재 코엑스 전시장(COEX) ‘KIMES 2024(키메스 2024)’, ‘ 제39회 열린 국제 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에서 ‘음이온이 결합된 관장비데’를 전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KIMES 2024(키메스 2024)는 대한민국 차세대 성장동력산업으로 명확한 경쟁력을 인정받은 K-의료기의 진면모를 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였다. 글로벌 의료 산업계 전체를 아우르는 행사로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COEX) 1,3층 전관에서 열렸다.
이번 전시회에서 박 대표는 “음이온이 결합된 관장비데로 드디어 평생 온 가족이 즐거운 음이온 자동관장을 할 수 있다”고 알렸다.
또한 1,000페이지가 넘는 ‘의료기기총람(제29집)’에 소개되었다.
의료기기총람은 ▲진찰 및 진단용기기▲임상. 검사용기기▲방사선 관련기기▲수술관련기구 및 장비▲치료 관련기기▲피부미용 및 비만치료장비▲재활의학, 물리치료기▲안과 관련기기▲치과 관련기기▲중앙공급실 관련기기▲병실.응급실 및 응급구조장비▲실버용품 및 건강 관련기기▲의료용품, 소모품 등을 실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총람으로 유명하다.
박 대표는 “변비와 치질로 고생하시나요? 아직도 변비 약과 관장 약으로 변기 고통을 해결하시나요? 아침마다 치뤄야 하는 전쟁을 케어퀸이 해결해 준다”며, 매일 쾌변, 변비, 치질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의료기기 케어퀸을 소개했다.
또한 박 대표는 “케어퀸을 사용하면 항문 질환의 개선과 장 내에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여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며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이어 “음이온 관장비데 케어퀸은 내 몸과 화장실을 숲 속 아침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 매일 아침 기분이 좋다. 온수와 냉수가 상단에서 만나 회전과 기포를 형성해 부드럽게 항문 속을 333,000개의 음이온 물방울이 튀지 않고 나선형 물줄기로 항문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말하며, “겨울철에는 전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쾌변하고 여름철엔 전기 없이 기계식으로 상쾌한 쾌변을 제공하는 겸용 비데로, 누구나 사용이 간단한 기어식 컨트롤을 이용해서 세정, 비데, 관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박 대표는 요즘 “주변 사람들에게서 ;이뻐졌다.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되어 기쁘다”며, “케어퀸이 뱃 속의 가스와 독소를 배출해주어 그렇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음이온이 결합된 관장비데와 이온수기 사용자 K씨는 “변기 속은 청소 안 한지 한 달이 되었고 세면대는 세제 없이 수세미 질 만 했는데 물이 굴러다니고, 주방 하수구는 하루만 닦지 않아도 물 내려가는 호수에 기름이 끼어 과탄소소다로 닦지 않으면 안되었는데 이렇게 깨끗하다”며 정말 놀라운 혁명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박 대표는 “백강그룹은 인류의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 나아가 인류의 미래를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건물을 위해서 백강방수가 준비되어 있으며, 차량을 위해 수소연료절감기, 사람을 위해 음이온이 결합된 관장비데가 세계 최초의 기술, 세계 최고의 서비스, 세계 최고의 명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