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대한안전교육전문협회(협회장 백주인)는 행정안전부로부터 안전전문인력으로 인증과 등록,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강의코칭까지 수료한 사람들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안전교육전문협회이다.
다수의 회원들이 ▲공직자 ▲공기업 ▲공공기관 ▲대기업 ▲일반기업 또한 안전연구분야 ▲석·박사급 10년 경력 이상의 전문강사 군으로 결성된 협회다.
이러한 대한안전교육전문협회가 최근 기업대상 법정의무교육을 실시하여 교육을 받은 기업근무자들의 교육만족도가 최고인 것으로 나타나는 등 대한안전교육협회의 수준 있는 교육, 열성을 다하는 강사들의 노고가 진가를 발휘하여 연일 기업 등에서 교육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법정의무 교육의 인기요인은 다수의 업체가 온라인으로 교육을 진행하여 교육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는데 반해 대한안전교육전문협회는 대면형 교육을 실시하여 체감할 수 있는 참여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또한 최근 수정된 법과 법규들을 교육함으로서 호응도와 실전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을 직접 수강한 성백식품(3·3 떡볶기) 00대리, 00과장, ㈜가야건장의 00실장 등은 교육 후 소감을 전문가 그룹에서 성심성의껏 교육하는 교수법, 강의내용, 교육생들과 교감하면서하는 참여형 교육의 성과와 만족도가 최상이라고 말하면서 차후에도 대한안전교육전문협회의 강의를 받고 싶다고 말했다.
대한안전교육전문협회는 안전교육과 관련하여 협회원들과 주기적인 워크숍과 최신자료 공유 등 지속적인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대한만국 안전교육의 최고의 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