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실시

–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 2022년 7월 베이커리 전문점 ‘파운야드’ & PC&Restaurant ‘PC토랑’ 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이어져-

▲사진=베이커리 전문점  ‘ 파운야드 ’ & PC&Restaurant ‘PC 토랑 ’  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최규태기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소식을 전했다. 용인시에 소재한 베이커리 전문점 파운야드(대표 홍기호)와 PC토랑(대표 설성묵)은 7월 6일(수)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각 각 케익 50개와 닭(반계) 200개를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 후원하였다. 전국 65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베이커리 전문점 ‘파운야드’와 전국 PC방 내 800개 가맹점을 운영하는 기업 ‘PC토랑’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적지만 의미 있는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2022년 7월 6일(수) ‘파운야드’, ‘PC토랑’으로부터 후원물품을 전달받아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와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뜨거운 여름철 날씨를 고려하여 물품 수령 당일 전달을 완료하였다. 케익과 닭(반계)을 수령한 김○자 어르신은 “케익을 전달받아 오늘이 생일인 것 같고, 정말 특별한 날로 기억 될 수 있을 것 같다. 후원해주신 ‘파운야드’와 ‘PC토랑’ 그리고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식 어르신은 “더운 여름을 어찌 보내나 걱정했는데 오늘 주신 닭으로 몸보신 해야겠네요.”라며 큰 웃음을 보였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임형규 관장은 “최근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파운야드’와 ‘PC토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과 복지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