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옷 수선, 영상 만들기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에 참가해 보세요”

– 용인시, 6월 20일~24일 용인시 평생학습관 제1차 수시교육 수강생 180명 모집 –

▲사진=용인시 평생학습관 온라인 교육 공모 포스터 용인특례시 제공ⓒ용인소비자저널

[용인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  에어프라이어로 즐기는 홈베이킹, 의류 리폼, 유튜브 영상 만들기 등 다양한 강의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용인시는 용인시 평생학습관 제1차 수시교육 온라인 수강생 18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20~24일이다.

개설되는 강좌는 ▲에어프라이어로 즐기는 홈베이킹 ▲옷수선리폼(초급) ▲나만의 유튜브영상만들기 ▲연금형 부동산으로 노후 준비하기 ▲오카리나배우기 등 조리, 실용기술, 인문교양, 문화예술 분야 등 9개다.

신청 대상은 만 19세 이상 용인시민이다. 타 시군에 거주하는 용인 소재 직장인, 용인시에 등록된 재외국민, 결혼 이민자도 신청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7월 4일부터 8월 12일까지다.

수강료는 1~3만원 선이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점을 감안, 오프라인 강의 수강료보다 30% 저렴하다. 재료비는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용인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선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개설하는 강좌를 통해 시민들이 관심 있는 분야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들에게 배움 기회를 제공하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Previous post 모현읍, (주)오디스에서 이웃돕기 쌀 1000kg 기탁
Next post 보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20가구에 선풍기 전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