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에치와이 어르신 위한 닭백숙 후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서는 12일 ㈜에치와이와 연계하여 삼계탕을 후원받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에치와이는 복지관에서 무료급식을 지원받으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초복시기에 맞춰 삼계탕 140개를 후원하였으며, 이외에도 자사제품(석류, 열무김치)등을 후원했다.
준비된 후원품들은 식품꾸러미와 밑반찬서비스 대상 140명의 어르신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보냉 가방에 포장하여 준비하였으며, 모든 직원들은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비대면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어르신들의 안부확인도 함께 진행했다.
㈜에치와이 신상익 팀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외출도 잘 못하실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기력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맞춤형 닭백숙 보양식을 준비하였다. 많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길 바라며,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에치와이에서 함께 해주신 덕분에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식생활이 안정될 수 있게 되었다.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이 원기회복해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지역사회 기관들과 협력하여 어르신을 위해 앞장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치와이는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2016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용인 소비자저널=이성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