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어린이상상의숲 여름방학 공연, 어린이 난타 뮤지컬‘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난타 뮤지컬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를 7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선보인다.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는 용인문화재단과 ㈜PMC네트웍스가 공동 기획·제작한 공연으로, 초연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연장 공연을 추진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조기 종연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2021년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가미해 한층 더 풍성해진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리의 원리를 어린이 난타 뮤지컬로 재해석한 ‘더 사이언스 오브 소리노리’는 어린이들이 평소 어렵게 느껴왔던 과학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공연에 참여하고, 공연 종료 후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직접 꾸미고 색칠하며 나만의 악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전석 8천 원이다.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은 ‘경기도 문화의 날’로 경기도민에 한해 관람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티켓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Previous post 용인시 보정동 취약계층 위해 햇감자 20박스 기탁
Next post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프로그램 ‘2021년 기흥아카데미 3기’ 수강생 모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