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그림그리기 대회 진행-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이번달 7일 관내에서 ‘호국보훈의 달 맞이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국가를 위해 희생 · 공헌한 국가유공자 등에 대한 감사와 그분들의 숭고한 나라사랑정신을 기리기 위해 진행되었다.
지난 5월부터 4주간 진행된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역사회 초등학생들의 큰 관심과 참여로 총 43건의 작품이 접수됐다. 또한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어르신대표단이 참여한 심사는 ○주제연관성 ○창의성/독창성 ○대중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저학년부 · 고학년부 각각 대상 1점 , 최우수상 1점, 장려상 1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으로 선정된 저학년 지*율 학생은『당신의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로 고학년 신*론 학생은『모두 힘을 합쳐 만들어낸 우리나라』라는 작품명으로 각각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작과 출품작은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외부게시판과 홈페이지 · SNS 게재하고, 관내 홍보물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지역사회 초등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기쁘다. 또한 참여한 학생들의 높은 수준과 열의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공모전으로 지역주민들을 찾아뵙겠다.” 고 밝혔다.
호국보훈의 달 맞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작 감상하기 :
http://www.ygsenior.or.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1736
최규태기자 james17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