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호국보훈의 달 맞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 임형규)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3일부터 5월 24일까지 3주간 “호국보훈의 달 맞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가를 위해 희생· 공헌한 국가유공자 등에 대한 감사와 그분들의 숭고한 나라사랑정신을 기리는 내용과 그 외 대한민국의 독립 · 호국 · 민주에 관한 내용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저학년(1~3학년)은 8절지, 고학년(4~6학년)은 4절지로 접수가 가능하며,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저학년/고학년 각각 대상, 최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작품 접수는 5월 24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접수된 작품은 다가오는 6월 7일부터 6월 18일까지 복지관 정문에 전시되며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1-284-8852)로 문의하면 된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억하고 국가유공자들의 헌신에 감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또한 관내 초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 홈페이지 : http://www.ygsenior.or.kr
최규태기자[james171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