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3일 ㈜다인탑홀딩스(대표 한만식)의 후원금 500나눔을 통해 진행한 도시락나눔 프로젝트인 ‘화요미식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다인탑홀딩스는 스파르타TV 유투브 투자 커뮤니티 채널을 운영하며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있는 투자기관이다.
‘화요미식회’프로젝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식생활에 어려움이 생긴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다인탑홀딩스가 후원한 500만원을 통해 영양 도시락 100인분을 준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주1회(매주 화요일) 계속적인 후원과 도시락 배달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로 약속하였다.
한만식 대표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에 혹시라도 끼니를 걱정하는 장애인 이웃들이 있을까 걱정이 되었다. 정기적인 도시락지원을 통해 코로나19를 건강하게 이겨내기를 소망한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대표는 “큰 나눔을 실천해주신 ㈜다인탑홀딩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다인탑홀딩스의 후원 취지에 따라 후원금을 가치있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인탑홀딩와 함께 하는 ‘화요미식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인시 소비자저널=박지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