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저널협동조합’ 발대식 및 정기총회 열려

▲사진=소비자저널협동조합 사업을 설명하고 있는 창경포럼의 이승목 이사장 ⓒ용인시 소비자저널
[용인시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의 주최로 지난 5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조합주사무소에서 전국민이 참여하는 국민협동조합을 모토로 함께 만드는 희망, 함께 나누는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소비자저널협동조합 발대식 및 창립총회와 그에 따른  “황금알을 낳는 가게”를 발족시켰다.

이날 행사는 창업경영포럼(창경포럼)이 주최, 소비자저널이 주관하였으며, 한국다문화중앙회, 한국도농상생연합회대한민국협단체연맹, 대한중소언론사협의회, 연맹회원사 등이 협찬 및 후원하여 더욱 뜻 깊게 진행됐다.

대한민국경찰복음화협의회 이 정춘총재는 축사에서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 결성이 되어 축하를 드린다.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좋은 조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를 바라며, 본인 또한 최선을 다해 돕는 길을 찾겠다.”고 치하했다.

또한 새한일보 신유술 회장은 “오늘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 출범하게 되어 기쁘다. 지금까지 준비한 모든 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준비위원들이 잘 준비해서 조합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조합이기를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한편 협동조합 창립 총회 후 회비(월 1만원)를 낸 조합원에 한해서 계란 3판(30개/1판)을 나누는 행사가 있었는데, 모두들 행복해 하는 모습이었다.

조합관계자에 따르면 “오늘 창립총회 행사는 시작일 뿐이며, 6월로 예정되어 있는 소비자저널협동조합 핵심가치 발표회는 역사적인 날로 기록될 것이다.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은 전국민이 조합원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