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하고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 성료

▲사진=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에서 공직부분 대상을 받은 용인시청 이길영 실무관 ⓒ용인시 소비자저널
[용인시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대한민국인물대상대회조직위원회는 지난 5일(목)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하고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시상식은 ▲유로저널한국본사 ▲새한일보 ▲전국NGO단체연대가 주최하고, ▲노웅래의원사무실 ▲대한민국인물대상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서  15년 동안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들을 각계각층에서 발굴하여 시상을 해 왔다.

특히, 용인시청공원녹지과 이길영실무관(이하 이실무관)은 ‘공직에 종사하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원녹지 조성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자랑스런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이 실무관은 “새한일보에서 준비해 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2006년에 용인시에 들어와서 산림과, 공원과, 녹지과 등 여러 과를 거치면서 지금은 공원과를 근무하고 있고, 앞으로 용인시의 산림, 공원, 녹지분야 등 가리지 않고 맡은 바 주어진 임무를 충실히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에서 공직부분 대상을 받은 용인시청 이길영 실무관이 활짝 웃고 있다. ⓒ용인시 소비자저널

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오래도록 시상식을 해 오면서 인물대상을 받은 분들이 사회에 더 많이 기여하고, 자랑스런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Previous post 삼가동 체육공원 앞에 대규모 민간공원 조성 
Next post 왜? 전문적 기술이 필요한 시장에 전문가가 없는걸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